김순겸 화백의 모토를 중심으로 시작된 케이아트글로리는 한국적인 정서를 품은 예술 작품을 통해 전 세계와 소통하는 글로벌 아트 에이전시입니다. 한국의 예술과 전통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김순겸 화백의 작품 세계를 단독으로 소개합니다.
For WHAT,
케이아트글로리는 기존 갤러리에서 조금 더 나아간 형태의 아티스트매니저로써의 역할을 수행하며 더나아가 적극적인 해외진출사업을 목표로 합니다. 해외의 아트슈머들과 한국 전통과 사상이 녹아져있는 예술작품을 통해 소통하여 종래에 K-ART 팬덤화를 이루어내고자 합니다.
So,
한국 예술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알리는 다양한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진행하는 한편 관련 소비자 데이터 수집을 기반으로 한국의 어떤 전통, 역사, 장소 등이 해외시장에서 받아들여지는 지에 대한 정보를 아카이브합니다. 향후 해외지사 설립을 통해 해외현지와 국내를 연결하는 소통창구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HOPEFULLY,
그저 일방적으로 한국 현대미술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민족주의적 세계화를 넘어 ‘한국적인 것’이 어떤 것인 지에 대한 담론을 새롭게 창출합니다. 나아가 한국의 예술산업의 상업성을 강화시키는 한편 고유의 전통미를 추구하여 한국적인 정서 자체를 알리는 지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